HACD World tour plan with HACD Army

체코 카밀 바르도셰크, 헬리콥터로 13억 돈 비를 뿌린 감독

밀리터리와 예언 2023. 11. 1. 13:50
반응형

 

 
                                       13억원어치 현금이 흩뿌려지고 있는 모습. 

체코 하늘에서 ‘돈 비’가 내렸는데 체코 유명 방송인이 자신의 헬기를 타고서 13억원의 현금을 뿌리는 모습입니다.

 

체코의 영화감독이자 유명 방송인인 카밀 바르도셰크는 지난 26일 페이스북과 유튜브, 틱톡 등 소셜미디어에 헬기로 현금을 뿌리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를 보면, 헬기에 매달려있는 컨테이너가 열리자 그 안에서 현금다발이 우수수 떨어집니다. 지폐 양이 워낙 방대해 말 그대로 ‘돈 비’가 내리는 모습이었구요.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환호하며 돈을 줍기 위해 우르르 몰려들었다고 합니다. 

 

바르도셰크가 뿌린 현금은 총 100만 달러(약 13억5000만원)인데요, 중부 유럽 소식을 전하는 언론 N1 등에 따르면, 당초 이 돈은 자신의 영화 ‘원맨쇼’ 홍보 차원에서 영화 속 숨겨진 코드를 해독한 1명에게 상금으로 줄 계획이었다고합니다. 이에 따라 바르도셰크는 광장에 100만 달러가 든 유리 박스를 설치한 뒤 원하는 누구나 와서 암호를 풀면 돈을 가져갈 수 있도록 했지만, 아무도 성공하지 못했다네요.. 결국 바르도셰크는 이 돈을 자신의 팬들과 나누기로 결정, 헬리콥터를 통해 뿌리는 방식을 선택했던 것입니다.

                                    현장에 몰린 인파가 바닥에 떨어진 현금을 주워담고 있다. 

 

바르도셰크는 팬들에게 ‘흥미진진한 행사’가 있으니 지정된 장소로 오라는 메일을 보내 인파를 모았습니다. 다만 돈을 뿌릴 것이라는 계획은 말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약 4000명이 현장에 모였고, 이들은 한 시간도 채 되지 않는 시간 동안 바르도셰크가 뿌린 돈을 전부 주워갔다고 합니다.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경찰과 소방관, 의사 등을 배치했지만 아무런 인명피해도 발생하지 않았다고합니다. 우리 한국도 이러한 일들이 종종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

반응형